본문 바로가기
[주니어 생글생글 기자단] 현대 모터스튜디오 / 춘천 레고랜드 취재 신청하세요 2022.03.11

주니어 생글생글 기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주니어 생글생글 기자단 취재 일정을 안내해 드립니다. 이번 현장 취재 장소는 고양 현대 모터스튜디오춘천 레고랜드입니다. 참여를 희망하는 주니어 생글생글 기자는 아래 자세한 일정을 참고해 junior@hankyung.com으로 신청해 주세요. 참여 기자 선발은 직전 취재 참석 여부와 선착순 등을 고려해 선발합니다. 보호자께서는 선발된 기자 이외에 다른 자녀는 함께 데려오실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고양 '현대 모터스튜디오'를 방문합니다.
- 일시 : 3월 16일(수) 15:00~17:30 (오후 3시~5시30분 예정)
- 내용 : 전시장 투어 1시간 + 레고 체험 1시간 30분
- 참석 기자 : 8명(각 보호자 1명 동반)
- 선발 기자 발표 : 3월14일(월) 오후 휴대폰 문자로 개별 공지합니다.


* 전시장 투어는 보호자와 학생 기자가 같이 합니다. 다만, 레고 체험은 어린이 기자만 참여하고 한국경제신문 취재진 3명이 참관(취재 및 촬영)합니다. 레고 체험 시 보호자께서는 대기해 주셔야 합니다.
* 비용은 따로 발생하지 않습니다. 준비물은 필기구, 휴대폰 정도입니다.
* 마스크 착용 필수입니다. 당일이나 전날 열이 나거나 기침, 가래 등 코로나19 증상이 있을 경우 바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가족 중 확진자가 있거나 PCR 검사 후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 경우에도 참석하지 말고 연락 주십시오. 선발 후 변동 사항이 생겨 참석하지 못하게 된 경우에도 바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춘천 '레고랜드' 테마파크를 방문합니다.(5월 정식 개장)
- 일시 : 4월 16일(토) 오전 9시30분~미정(오후 1~2시가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 내용 : 파크 투어 및 취재, 라이드(ride) 6개 체험, 점심 제공
- 참석 기자 : 6명(각 보호자 1명 동반)
- 선발 기자 발표 : 3월 28일(월) 오후 휴대폰 문자로 개별 공지합니다.

 

* 파크 투어는 학생 기자와 보호자가 같이 합니다. 춘천 레고랜드까지는 개별 이동해 주세요.
* 주니어 생글생글 기자들은 취재 목적으로 일부 놀이기구를 무료로 탈 수 있지만 그 이상은 허용되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금액을 지불하시더라도 미리 예정된 것 외에 추가적인 라이드(놀이기구)는 탈 수 없습니다. 한정된 시즌권을 구매한 레고랜드 고객들만을 대상으로 시범 운영하는 시기이기 때문입니다.
* 비용은 따로 발생하지 않습니다. 준비물은 필기구, 휴대폰, 각자 마실 물(음료수)이나 간단한 간식 정도입니다.
* 마스크 착용 부탁드립니다. 당일 및 전날 열이 나거나 기침, 가래 등 코로나19 증상이 있을 경우 바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가족 중 확진자가 있거나 PCR 검사 후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 경우에도 참석하지 말고 연락 주십시오. 선발 후 변동 사항이 생겨 참석하지 못하게 된 경우에도 바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