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니어 생글생글 기자단] 주한 네덜란드 대사관 취재 신청하세요 2022.04.15

주니어 생글생글 기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주니어 생글생글 기자단 취재 일정을 안내해 드립니다. 이번 취재 장소는 주한 네덜란드 대사관입니다. 주한 네덜란드 대사관을 방문해 대사관이 하는 일과 한국·네덜란드 관계 등에 대해 취재하고, 주한 네덜란드 대사와도 만날 예정입니다. 인터뷰는 영어와 한국어를 사용해 진행할 계획이며, 예상 소요 시간은 한 시간입니다.

 

참여를 희망하는 주니어 생글 기자는 아래 자세한 일정과 주의사항을 참고해 junior@hankyung.com 으로 신청해 주세요.

 

일시 : 4월26일(화) 오후 4시30분~5시30분
장소 : 주한 네덜란드 대사관(서울시 중구 정동길 21-15 정동빌딩)
인원 : 5명
신청 마감 : 4월20일(수) 오후 6시(참가자는 4월21일(목) 휴대폰 문자 개별 연락)

 

※주의사항
-현장까지는 보호자가 동반해 개별 이동해 주세요.
-선발된 주니어 생글생글 기자를 제외한 다른 자녀는 함께 참여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동반 보호자께서는 취재가 진행되는 동안 대사관 건물 1층 혹은 다른 곳에서 기다려 주셔야 합니다.
-대사관에 주차가 안 되니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거나 주변 유료 주차장을 이용해 주세요. 한국경제신문 건물(서울시 중구 청파로 463)에 주차하실 경우 미리 주차 등록을 해 드리겠습니다. 한경 건물에서 취재 장소까지는 도보로 20분 걸리며, 한경 건물 맞은편에서 370번 버스로 네 정거장 거리입니다.